티스토리 뷰



한잔 굿밤!! 딱 한입만 드릴께요 떡볶이 만성피로인지... ㅉㅉㅉ G70타는오나는 굿밤이네유~ 1석2조 안녕히주무세요 잠이 온다요... 술먹구,,, 약먹구,,, 전 이만 자러 갈게요~ 월성대군님 신청곡이유~ 김보배횽은 잘못 엄써유~~~~~~~~~ 다들 오늘 일찍 자나보네..ㅠㅠㅠ 눈이 감기네유... 이제 유게에서 'KTV는 나가 익성' feat.영화 해바라기 내일을 위해 또



모두 굿밤되세열~~~~~~~ [@@youtub_tag-0@@] 굿밤유~ 4조 이용제한 1항 게시물 제한기준(3조)에 해당하는 내용을 게재하는 경우 2항 회원간의 분란을 조장하는 경우 3항 게시물에 허위 신고를 하는 등 부적합한 활동을 하는 경우 4항 다량의 게시물 등록을 목적으로 의미 없는 제목을 사용하거나, 반복되는 제목을 사용하여





본인 과실 인정하면서 무과실로 됐지만 일하면서도 온통 사고난거 신경쓰느냐고 머리가 아팠네여 병원은 꾸준히 다니고 치료도 잘 받아야죠 아무래도 많이 움직이는 직업이다보니깐 무릎, 허리, 중요하네여..... 당분간은 사장님하고 사수가 많이 힘드실꺼예요 제가 움직이는게 조금 힘들다보니깐여 ㅜㅜ 그라믄 내일도 신명나게 달리기위해서 언능 씻고 자빠링할게여 ㅋㅋㅋㅋㅋㅋㅋ 굿밤보내세요~^^ ㅋㅋㅋ 세상 이치가 다 그렁거죠 뭐어 자게식구들 모두 될놈이요!!! p.s 굿밤~~ 링겔 다 맞았으니 집으로~~~ 확실히 약빨이 좋네여~ 진통제 이거 쵝오네여 허리에 주사 맞는거





낼출근해야되는데 잠이안오네요 아까졸았더니... 굿밤횽들 이 질문도 답 안해주실랑가? 엊그제 중보기횽이 질문 받는다고 하고선 그많은 질문 제일 밑에 모주 굿밤이요~~~ 라고 하시고 그냥 사라지셨는디 왜때문에 답은 안해주셨나유? 모두들 진지하게 질문 했었는디 굿밤이라길래 얼떨결에 그냥 자뿟어요 지금이라두 답해주실 의향 있으신가유? 내일 대박이는 다시 식당으로가네여 ㅜㅜ 매일보는데 그래도 먼가 섭섭해여~ 내일은





이젠 습관을 바꿔야겠어요. 조금씩 먹고, 자주 먹는걸로... 인제 잘께요~ 모두다 굿밤~♥ 때징이 자는짤들~♥ . https://jhbliss.tistory.com/entry/%EC%9E%85%EB%83%84%EC%83%88%EB%A1%9C-%EC%95%8C%EC%88%98%EC%9E%88%EB%8A%94-%EB%B3%91-6%EA%B0%80%EC%A7%80-%EC%A7%9A%EC%96%B4%EB%93%9C%EB%A6%B4%EA%B2%8C%EC%9A%94 입냄새로 알수 있는 병 6가지 정리된 글이에요~~~~ 읽어보시고 도움되시기 바랍니당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쥬? ㅜ 저도참 하루가 너무 빨리 가버리네여 ㅋㅋ 굿밤 보내세여~~~! ^^ 오늘 참 보험사 때문에 이래저래 짜증이 완전 났네여 결국 상대방 운전자가



올리고 깔깔 거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구 하네여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해를 안시키고 냅두고 있어요 이것또한 제 취미 생활이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사랑스런 인간이 봅질하는날을 기대하며 어여 잘게융 ㅋㅋㅋㅋ 굿밤 보내세융~^^ 굿밤횽님들.. 낼봐유 . 오늘도 무탈하셨길... 좋은 꿈 꾸세요. . 안녕하세요 형님들 굿밤되시고 좋은꿈꾸시기 바랍니다. 믿을수있는 국내1위 개인.법인 리스업체입니다. 10월 최저가할인 프로모션 진행합니다. 사이트에서 바로 1초비교견적 되고 가격오픈되어있습니다. 요청많이주셔서 아래주소남겨드려요. 보배하다보니 술먹는속도가느려요 ㅋㅋㅋㅋ 로그아웃 하고 빠르게





컴은 좋으면서두 체력이 못버티네요.. 맛약유~~~~~~~!! 굿밤요♡ 굿밤횽들.. 낼봐요 감기 나은것 같은데... 배멀미 마냥 살짝 어지럽네요ㅠㅠ 거기다 요즘 체중도 늘고. 하체는 더 부실해졌는데 살은 어디로 다 가는걸까요? 힘내서 운동 해야겠습니다! 다들 굿밤요. 뻘글 끝! 저능 먼저잘게요 안녕히 주무세요 이쁜꿈꾸시구요 새벽반 달리시는형아들은 재밋게노시구요 아,내일 월요일요~굿밤되세요♡ 오늘도 자게에서 노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방울방울하면서 지내요 장나라~~~~~ 장나라~~~~~ 장나라~~~~~ 장나라~~~~~ 장나라~~~~~ 사.랑.해.요 장나라~~~~~~~ 촤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들 굿밤요 ~ 졸린 하루네요 자러가보겠습니다 굿밤~ 굿밤되세유~~♥♥ 사진은





잠안자니 배만 자꾸 고프고 ㅠ 먼저 자러 갈게요~~ 모두 굿밤^^ 오늘도, 소통하느라 고생한 저의 반짝반짝 노안인 두눈과 길고도 예쁜 저의 손가락에 감사를 나눕니다앙 p.s 이제 진짜 퇴근이요오!!! 굿밤 여러부은!!! 할베들 후배들 안나와서 화가 나 익성 불균형한 언론지형에서 그나마 오마이가 사실에 가깝게 썼네요 19일 연대 촛불집회, 정치적 발언과 욕설 난무.. 재학생 발언자 1명 "재학생은 얼마나 왔어? 이런 개XX들이. 졸업생만 오잖아, 빠져가지고." 19일 오후, 연세대학교에서 '제1차 조국



삐삐치세유@.@., 굿밤되세요 형님 아우님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스윗드림 굿밤 되세요. 전 버거에 이스리 조합 으로 취해보렵니다. 그럼 뿅 제가 엄청 좋아하능거쥬ㅋㅋ 조신횽 이거보고 참으세유 ㅋㅋ 횽님들 굿밤되세요♡ 무쟈게 피곤합니다 ㅠㅠ 크흡::: 그럴 때는..... 짤이 역시 ㅋㅋㅋ 다들 굿밤요~



먹고 빠른취침!! 다들 뚱삼이꿈 꾸세요 뿌잉*.*~~~ 굿밤 되세요 뒤늦게 토스카드를 알고 만들었습니다^^ 아까 보니깐 9월에도 편의점 10% 캐시백 행사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요. 카드를 페이코에 등록해보니 신용카드로 등록되더라구요. 원래 페이코에 신용카드 등록해서 사용했었는데요, 토스카드도 등록해서 편의점에서 사용하고 혜택가능한건가요?? 아니면, 토스 실물카드로 사용해야만 혜택이 되는건지여? 그리고, 토스머니 충전을 한번도 안해봤는데, 이것도 충전한번하면 60% 이상사용해야 다시 환불되나요? 편의점에서 수수료없이 인출된다고해서 카드만든건데.. 60% 이상 사용해야 환불되는건 아닌거 같긴한데.. 확실히 몰라서 충전을 못하고 있네요. 질문이 2가지가 되었네요 ㅋ 답변 부탁드려요.. 다들, 굿밤되세요~ 굿밤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