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혹 제기였다. AD 브랜드매직 청소년의 꿈과 끼를 응원하는 멘토링 매직쇼 알아보기 '스트레이트' 제작진은 "이제 조선일보는 검찰 개혁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공수처' 설치와 관련해 반대 여론 확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지만 박근혜 정부 당시 조선일보는 '공수처' 설치의 필요성을 사설을 통해 강조한 바



유행해서(특히 돌판) 눕방 하는거 ㅋㅋㅋㅋ 진짜 날로먹는데 신박한 포맷인듯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일한다 김명중씨! ㅋㅋㅋㅋㅋ 펭수 컨셉 잘 잡은것 같아요 캐백수쪽으로는 안갔으면 하네요 시방새도 마찬가지고... ㅎ ㅋㅋㅋㅋㅋㅋㅋㅋ 활동량보소 ㅋㅋㅋ 노사봉님의 근본없는 예능감과 안문숙님 어머니의 세친구에서의 드립.. 참 좋아했었다고 삼촌께서 말씀하시네요. 어떻게 ebs에서 펭수같은 캐릭터가 나올 수 있죠? 교육방송... 어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이름 쇼 매주 하고 마리텔, 담주 문명특급 라디오 대박이네ㅋㅋㅋ ㅈㄱㄴ 프로미스도 뮤뱅 나오고 엑스원만 짤렸구나 마리텔 펭수 나온대서 마리텔 보러 왔는데 정작 도티가 누군지 모름 ㅋㅋㅋㅋ 펭수 보러 왔다가 뒤늦게 도티한테 영업당했다는 사람도 있음 ㅋㅋㅋㅋ 아마 진심인사람도 있고 알면서 드립치는사람도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 생방할때 그러던데





김태호 나오는거 보고싶다 마리텔은 뭐 깔아야 함?펭수 보려면? 아는 형님 셀파 엄청 재밌네요. 마리텔 V2 30회 펭수 컷 기차 달린다. 마리텔 뜻밖의 드립 내일 마리텔 생방 꼭봐야지 ㅋㅋ 펭수 x 도티 펭수 굿즈 진작에 만들어서 PPL처럼 마리텔에 착용하거나 가지고 나왔으면 엄청 팔렸을텐데 펭수 너무 사랑해 매일매일이 떡밥 엌 펭수





이 프로그램이 sky드라마 본방으로 첨엔 알고 있었는데 annel A에서 젊은 층 공략이 필요해서인지 듀얼본방을 하더라구요. 가뜩이나 그런 채널이 묻어서 안타까워 했는데... 실시간 시청률 보니까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듯 싶네요긐ㅋㅋ 마리텔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짜근 고라니인줄ㅋㅋㅋㅋ 가끔 짤만 봤을때도한산만 하겠구나 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닠ㅋㅋㅋ 찬열이도 감당못하는 산만함ㅋㅋㅋㅋ 마리텔 단독인 줄 알았는데 도티한테 끼팔로 나오는 거였네 지금 n.7임 2천명 정도 빨라짐



김숙의 영화보장 보시는 분 계신가요??ㅋㅋ 토벤이(찬열반려견) 보면 진짴ㅋㅋㅋㅋ 개산만함ㅋㅋㅋ 펭수 아직은 끼팔 당하는 위치구나 와 펭수 마리텔 나오고 또 구독자 수 추이 빨라짐 보통 새벽에 n.5였는데 마리텔 펭수방송 2부시작했니다. 마리텔 임진록 엔딩 레전드.jpg 헐 미친 마리텔 출연하고 오프도 뛴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양 마리텔 나오는데 인기 많게 생겼닼ㅋㅋㅋ 앜흐 똥 이 독어였군요? BJ 가 공중파 고정된거에요? 쯔양 ㅇ) 헐 마리텔



내일 마리텔출연!! 오늘 봉춘이네 뉴스-스트레이트-마리텔 본방사수!! 펭수 마리텔 나온대 마리텔에서 유퀴즈를 언급하겠다는 약속한 마리텔 조연출 마리텔 본방보면서 보리음료랑 참치 먹었는데 맛있네 저탄고지 130여일의 기록 (긴글 주의) 마리텔 조피디가 방송국에서 김태호 피디 보면 연예인 보는거 같다고ㅋㅋ 와 엠비씨 마리텔에 정종철 아들ㅋ [단독]'대세' 펭수, '마리텔2' 출격…19일 생방송 출연 확정 아 진짜 현타온다.....주어



펭수 이번에 마리텔 방송하면 50만 곧 찍겠네요 ㅎㄷㄷ 마리텔에 펭수가 나오려는 걸까요??? 펭수 마리텔에 나왔네요 ㅋㅋ 마리텔V2 확대편성!.jpg 아이즈원 인유진과 쯔양 내 배우보다 펭수 떡밥이 더 많아 마리텔 본방 웹으로 보면 그냥 접속만 하면 되는 거지??? 안유진 마리텔 계속 나오네... 마리텔에 펭수 나오나 봅니다. ㅇ) 헐 마리텔 남팬분 저분이셨어?ㅋㅋㅋㅋ 이제 중간광고가 2분을 넘어가네요





ㄷㄷ 오늘 마리텔 펭수나오는날이다 ㄹㅇ 성덕이넼ㅋㅋㅋㅋㅋ마리텔에 이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 V2 30회 펭수 컷 기차 달린다. '대세' 펭수, SBS 예능도 접수..'정글의 법칙' 내레이션 맡았다 펭수 유툽 댓글보는거 약간 옛날에 마리텔에 김...선생님 죄송합니다 그 종이접기 선생님 펭수 귀여웡 사실 이번에 펭수 배텐이랑 마리텔 라이브봤는데 비교되긴하더라 혹시 송은이





서경석입니다'에도 생방송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마리텔V2'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 오는 2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ㅈㅅ일보는 진심 폐간만이 답!!! 보다가 분노 한 스푼 얹습니다~ㅡㅡ!! 이따가 마리텔 펭수까지 마봉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