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부촌 그렇게 되는거 보면서 녹두전 열녀단 3명이서 과부촌을...살릴수잇을까 ㅜㅜㅜㅜ 녹냐.. 녹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잉 녹두전 연중 예고 영상 비공개됐어 녹두전 헐 덬들아 이 사진 혹시 봤니 녹두전 14회 동주 gif. 녹두전 율무는 왜 갑자기 왕 되겠다고 저럼? 아 우리드라마 진짜 예측불가다 오예!! 월요일이다!! 동전이들 본다!! 이케나 재밌는거 다들 알아야해~~!!! 녹두전



진출한 넷플릭스 가입자 200만명 이상 웨이브, 2023년 가입자 500만 명 목표 2천억 자금 확보..2023년까지 3천억 콘텐츠 투자 나설 것 정부도 기대감..지상파3사와 SKT 사장도 지원 의지 지상파 3사(KBS·MBC·SBS)의 콘텐츠 제작 능력과 SK텔레콤의 마케팅 및 5G 기술력을 합친 통합 인터넷방송(OTT)‘웨이브(wavve)’가 18일 공식 출범한다. 3년 전 국내 진출한 넷플릭스의 유료 가입자가 200만 명을 넘었고 이르면 올해 하반기 디즈니플러스의 국내 상륙이



뉴스는 못본거같은데 계속 기다리면 늦게라도 하긴할런지 알수가없네요. ㅠㅠ 저처럼 드라마 기다리는분들 있으시죠?ㅎㅎ 프랜차이즈들이 들어와 있는데 시내랑 가격이 비슷하네요. 외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김치가 볶음김치인건 특이해요. 아니면 원래 오뎅식당 자체가 그런걸까요. 부대찌개, 짜장면/짬뽕, 녹두전 등등 메뉴도 다양하고요. 녹두랑은 거의 현대극에 가깝게 되게 편하게 이야기 하거든 톤도 가벼워 율무랑은 좀 무겁더라 톤도 율무가 왕족이라 정통 사극톤을 쓰고 있으니 거기 맞추는듯 대사톤





이렇게 0이 많은 경기 이번시즌들어 처음이래ㅋㅋ 유령잡이랑 녹두전 둘다 보는덬 있냐 근데 녹두전 원작도 남주가 서브남주?한테 뽀뽀해? 녹두전 정주행했다 녹두전 오늘 녹두 여기말투 좋았음.... 녹두전 마지막에 능양군이 녹두보고 존나 썩소짓는데 진짜 오싹함 모야 어제 녹두전했어???? 녹두전 엄마 목청오졌네 ㅋㅋ 녹두전 보면서 워니 사진 보는중



나 수험생이라 주춤거리게 된다 ‘녹두전’ 야구중계 밀려 늦은 방송에도 시청률 상승 ㅇㅊㅂ 요즘 재밌는 한드 뭐있어? 그래도 녹두전정도면 꿀드덕질인듯 나는 월화 녹두전 수목 어하루 녹두전 오늘 럽라 텐션 오졌던때는 붕대씬이랑 마주보고 잘때.... 녹두전 여장 몇화정도까지 나와?? 보는 내가 정말 행복하고 즐거워서 시청률이 잘나왔으면 좋겠다 ㅠㅠ 녹두전 빛이 되어줄게 들을때마다 머리속으로 동전이들 서사가 재생됨 녹두전 최고야 ㅠㅠ 녹두전



'VIP'가 월화극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월 2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2회 1,2부는 전국기준 시청률 6.5%, 7.6%를 각각 기록했다. 이는 1회 5.9%, 6.8%에 비해 소폭 상승한 수치이자 월화드라마 1위 기록이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17, 18회는 6%, 7.4%를 기록 'VIP'에 월화극 1위 자리를 내주게



6%를 각각 기록했다. 이는 지난 11, 12회 시청률 4.3%, 5.9%에 비해 상승한 수치이다. 이날 '녹두전'은 KBO리그 키움:두산 경기 생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약 40분가량 늦게 시작됐으나 시청률은 상승했다. 나는 녹두전이랑 천리마마트 보는데 배가본드는 내취향은 아닌거 같구.. 다른 드라마 재밌는거 있을까? 원작물이면 원작빠랑 싸우거나 메인서브 싸우거나 전개가 산으로 가사 작감패거나 이런거 없이 오손도손 월화수목매주기다려져 둘이 존나 좋아하는데 참는거 보이잖아요ㅠㅠㅜ 근데



녹두전 결방만 안됐음 좋겠다 녹두전 동주 거의뭐 아르테미스급 꽃파당 녹두전 날녹 어하루 천리마 시청률 녹두전 6.2 6 / 꽃파당 2.899 녹두전 엔딩 진짜 쩔어 ㅠㅠ 녹두전 보는데 광해 아들 왜란중에 죽였다 뭐 이런 말 나오잖아 이거 역사적 사실이야? 아님 야사 같은거야? 녹두전 황장군이 등장할때





잘 어울려서 울리고 싶고 동주는 우는게 넘 마음 아프게 울어서 서글퍼 엔딩 개미침 진짜 어우 방금치였어 나 이거 비담이후 처음이야 걍 오늘부터봐도돼?정주행해야돼나????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녹두와 동주는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장을 벗고 본래의 꽃선비로 돌아온 녹두가 설렘을 유발한다. 한결 편안한 모습으로 누군가를 향해 해사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있는 동주와 율무. 동주의 거절에도 한결같은 마음을 보내는 ‘동주바라기’답게 작은 손짓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율무의 따뜻한 시선이 설렘을 유발한다. 이어진 사진에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 너머 몰래 훔쳐보는 녹두가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을 향한 녹두의 질투 어린 표정과 이를 바라보는 흐뭇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